남한과 북한의 지도에 나타난 주요 도시들

북한은 한반도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국, 러시아, 한국, 일본과 국경을 접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광명소와 온화한 기후는 매년 수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에 충분합니다. 북한 지도에 따라 주요 도시도 편안함을 제공하고 필요에 따라 뒤처지지 않습니다.

북한의 주요 도시:

o 평양 – 북한의 최대 수도이자 수도입니다. 위풍당당한 기념비, 일체식 건물, 넓은 가로수길과 더불어 개선문, 주체탑, 평양TV탑, 금수산기념궁전 등의 랜드마크로 설계되었습니다.

o 남포- 북한의 ‘특별도시’로 지정된 도시이자 항구이다. 대동강 북쪽 기슭에 자리잡고 있어 대륙성 기후와 낮은 강우량으로 담수가 부족하다. 그것은 일광욕 해변, 유원지 및 기타 레크리에이션 시설과 같은 유명한 관광 명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o 청진 – 북한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원래는 작은 어촌이었지만 지금은 함경북도의 행정중 오피러브 심지이다. 청진에는 중화인민공화국과 러시아에 의해 설립된 외국 영사관이 있습니다. 국내 두 번째로 큰 재화시장이다. 또한 중요한 철강 및 섬유 산업의 중심지이기 때문에 국가 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한반도의 남쪽 절반인 대한민국은 ‘고요한 아침의 나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국, 일본, 북한과 국경을 접하고 있는 중국은 주요 경제 강국이자 아시아에서 가장 부유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한국 지도에 표시된 주요 도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o 서울 – 주요 글로벌 도시이자 대한민국의 수도입니다. 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의 국제 금융 중심지이자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대도시이기도 합니다. 도시의 주요 현대 랜드마크 중 일부는 세계 무역 센터, 한국 금융 빌딩, 63 빌딩 및 N 서울 타워입니다.

o 인천 – 서울과 가까운 한국 서해안의 주요 항구입니다. 수도권과 가깝고 인천지하철과 수도권지하철이 연결되어 있어 수도권의 일부로 여겨진다.

o 광주- 한국에서 여섯 번째로 큰 도시이며 광역시 중 하나로 지정되었습니다. 이 도시는 풍부하고 다양한 요리로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