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자. 우리가 해외에서 살면서 일하기로 결정했다면 그것은 당신과 나입니다. 그러나 가정의 맥락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한 단어만으로도 대부분의 사람들의 반응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합니다. 문제는 대중의 의식과 결코 거리가 멀지 않으며 타블로이드 신문은 이러한 두려움을 단순한 고정 관념으로 부끄럽게 여기지 않습니다. 그들은 별도의 커뮤니티에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통합을 시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게으르다. 그들은 우리 언어를 배우는 것을 귀찮게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이상한 음식을 먹습니다. 가장 나쁜 것은 그들이 여기로 와서 우리의 일자리를 빼앗는 것입니다. 모두 친숙하게 들릴 것입니다.
세계 경제가 어느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모르는 시기에 많은 사람들과 정부가 이 문제에 대해 훨씬 더 보수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오래된 뉴스이므로 표를 돌려서 다른 각도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외국인 커뮤니티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장 가까운 아이리쉬 펍이 얼마나 가까운가요?
역사적으로 빈곤과 기아의 불공평한 몫으로 황폐해진 나라에서 온 아일랜드인들은 모든 곳에서 그들의 문화의 많은 부분을 그들과 함께 가져갔습니다. 당신이 사는 곳 근처에 아일랜드 테마의 펍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아이리시 펍부터 홍콩의 크리켓 경기장, 자카르타의 럭비 경기장에 이르기까지 외국인 커뮤니티는 친숙한 장소에 모여 친숙한 활동을 합니다. 그러한 장소를 찾는 것은 낯선 땅의 낯선 바다를 항해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연결을 구축하려고 시도할 때 많은 사람들이 취하는 첫 번째 단계 중 하나입니다.
지역 아이리쉬 펍의 문을 통과하면 북한과 바티칸을 제외하고 세계 어느 곳이든 갈 수 있습니다. 기네스의 맛은 변해도 나라를 불문하고 장면은 거의 변하지 않는다.
현지인들은 다 어디로?
술집에서 여성회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국외 추방자들은 빠르게 친구를 사귀고 그들만의 사교계에 빠져듭니다. 가든 파티, 주말 화해, 골프장, 무슨 일이 일어나든.
어느 시점에서 대구오피 관찰자는 해외에 살면서 뭔가를 알아차릴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은 주로 백인이며 부유층 또는 중산층입니다. 유럽이나 미국에서는 그들이 당신의 이웃이 될 수 있고, 해외에서는 아마도 당신의 이웃이 될 것입니다.
주변에 현지인이 없다는 말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충분한 사람들에게 소개되면 이와 비슷한 문구가 나올 것입니다. “당신은 그를 좋아할 것입니다. 그는 유럽에 살았습니다.”
이것은 외국 승인 스탬프입니다. 그는 우리 중 한 사람이며 당신과 공통점을 공유하는 현지인이라고 합니다. 나는 종종 사람들이 서구 문화에 노출되면 자동으로 당신을 더 사람답게 만드는 것처럼 “그들은 더 개방적입니다”라는 말을 덧붙인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 결과 사무실 밖에서 내가 아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파트너가 아닌 한 현지인들과 시간을 보내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두 게으르다
글쎄, 그들은 단지! 당신은 그들에게 무언가를 하라고 말하고 그들은 그것을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모든 것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내내 그들의 어깨 너머로 지켜봐야 하고, 당신은 그들을 믿을 수 없습니다. 여자친구 말고도 정말 열심히 해요.
나는 현지인들이 얼마나 게으르고 무능한지 사람들이 불평하는 것을 너무 많이 들었습니다. 대부분의 유럽이 더블딥 침체의 가장자리에 서 있고 미국이 1.5%의 경제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및 아프리카의 경제는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물론 중국의 경제는 거의 9%에서 둔화되고 있지만 이는 대부분의 서구 국가들이 꿈꿀 수 있는 수치입니다. 게으른 무능한 사람들이 이것을 달성하는 사람들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아야 할 때입니다. 남편이나 아내도 예외는 아닙니다.
언어를 배우자
우리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영어를 말하기 위해 나머지 세계에 의존하고 있는지 놀랍습니다. 가족 없이 첫 해외여행은 태국이었다. 나는 여행자의 길을 따라 호스텔에서 레스토랑, 바까지 이동했습니다. 내가 만난 모든 태국인은 약간의 영어를 구사했습니다. 물론 그들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결국 영어입니다. 그 나라에 있는 내내 나는 약간의 태국어를 배우려고 노력했던 단 한 명의 동료 여행자를 만났습니다.
아마도 관광객들은 현지 언어를 구사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시골에 살면서 일을 하고 있다면 다를 수 있지 않을까요? 결국 영국에서 취업 비자를 받기 전에 해당 언어를 구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물론 아주 부자가 아니라면 말이다.
마침내 해외에 살기로 큰 전환을 한 후 나는이 통계가 예외가 아니라 규칙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 중 현지 언어를 배우는 데 귀찮게 여기는 사람은 너무 적습니다. 저는 최근에 인도네시아에서 5년 이상 살았는데 언어로 기본적인 대화가 통하지 않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는 어떻게 관리합니까? 물건을 가리키며 영어로 천천히 큰 소리로 말하기. 그는 어떻게 이것을 피합니까? 그의 동료들은 모두 영어를 구사할 수 있으며 이것은 전적으로 허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