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에 당첨되는 방법 – 절대 피해야 하는 7가지 복권 플레이 실수

다양한 잭팟의 큰 승자는 개인이 아니라 고객 그룹에 의해 획득되는 것을 얼마나 많이 보거나 들었습니까? 누구와 이야기를 나누느냐에 따라 클럽, 수영장 또는 그룹 사람들이 모든 복권 당첨금의 30-70%를 차지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때때로 이것은 사무실이나 지역 제조 회사의 남녀 그룹입니다. 때로는 친구의 그룹, 가족과 관련된 그룹일 수도 있고, 때로는 둘의 조합일 수도 있습니다. 때때로 복권 풀은 하나의 그림을 위해 모인 해자 사람들의 그룹일 뿐입니다. 꽤 오랫동안 함께 해온 복권 풀도 볼 수 있습니다.

요즘 복권 당첨을 위해 온라인에서 누구나 복권을 구입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복권, 특히 메가 밀리언 로또 또는 파워볼과 같은 버전을 없애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지구 보존 . 전 세계적으로 벌어들인 수입의 양이 놀랍고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Euro Millions 복권은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1-50)의 구색에서 가장 좋아하는 5개의 주요 번호를 선택하거나 선택한 다음 (1-9)와 관련하여 자신의 작은 번호에서 두 개의 행운의 별 번호를 선택하여 일괄 온라인 복권을 등록합니다. Get은 수년 동안 숫자 놀이를 해왔습니다. 행운의 숫자일 수도 있고 자신의 생일이나 자녀의 생일일 수도 있습니다. 사람에게는 행운의 숫자가 전혀 없으므로 개인용 컴퓨터가 목적 없이 숫자를 선택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재미있지 않지만 여전히 진행됩니다.

예, 공은 무작위로 나오지만 전략을 구현하면 메이저 토토 사이트 시작 확률을 5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논리적으로 숫자를 선택하기만 하면 되며 당신의 저녁 일이 될 것 같은 횡재수를 얻을 기회가 곧 없을 수도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전략에 투자하면 주당 $500 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메가 잭팟의 2천만 달러에 가까운 금액은 아니지만 주머니에 현금을 꾸준히 넣을 수 있습니다!

한 달에 100달러를 투자하면 38년 안에 백만 달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200를 투자하면 온라인 복권이 32번의 변화 기간 동안 백만 달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400달러를 투자하고 다양한 27개 항목에서 백만 달러에 도달했을 수 있습니다. 매달 700달러를 투자하고 22년 안에 백만 달러에 도달할 수도 있습니다. 한 달에 1,200달러를 투자하고 17년 만에 백만 달러에 도달하는 생각.

4- No Quick Pick 하시기 바랍니다-무엇을 하든지 간에 퀵 픽 티켓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실제로 완전히 운이 아니며 일반적으로 승자가 아닙니다. 오염에 대한 두려움 . 경험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일, 기념일 등 좋아하는 숫자는 사용하지 마세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전자 복권으로 온라인 게임을 할 때 수익을 모으기 위해 나갈 필요가 없습니다. 가장 작은 당첨금을 받았거나 대박을 터뜨렸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성공을 알리는 이메일(큰 당첨금의 경우 전화 통화도 가능)을 받으십시오. 모든 상금 중 귀하의 몫은 개인 전자 지갑에 직접 입금됩니다. 그러면 상금이 판매될 때마다 회사로부터 메시지를 받아 출금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