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들은 TERA 온라인 게임을 좋아합니까?

TERA 온라인 게임의 소녀 리뷰.

저는 소녀 게이머이고 TERA 온라인이 소녀들에게 어필할지 궁금합니다. 다음은 게임에 대한 제 리뷰입니다.

첫 번째 생각은 TERA가 남성을 염두에두고 설계된 전형적인 게임이라는 것입니다. 여성 게임 캐릭터를 한 번 보면 페미니스트가 달리기에 충분하지만 게임에 기회를 주고 싶었다.

MMORPG는 일반적으로 남성 플레이어로 가득 차 있지만 이제 온라인 게임을 하는 더 많은 소녀가 있습니다. Facebook에서 온라인 게임을 접하게 된 소녀들은 이제 더 액션 지향적인 게임을 하고 싶어 합니다. 남자친구나 형들이 눈앞에서 다 쏘는 걸 많이 봐왔지만 테라가 오기 전까지는 한 번도 유혹을 받지 않았다.

소녀들은 캐릭터를 꾸미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게임에서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Tera가 멋진 옷을 입힐 수 있는 많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TERA의 캐릭터 모델링은 매우 재미있고 일부 완성된 모습은 매우 놀랍습니다. 여자아이들은 분장하는 것을 즐깁니다. 놀라운 결과를 얻으면 매우 만족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게임에서 남자들을 이기려고 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여성 캐릭터와 함께 게임을 하기로 선택했다면 건방진 타입은 아닌 것이 좋습니다. 여성 캐릭터는 놀라운 몸매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달릴 때 팬티가 보이지 않는 여성 갑옷을 찾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High Elf는 Tera Online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여성 중 한 명이며 그녀는 미친 섹시한 연기와 외모를 지닌 캐릭터일 수 있습니다.

소년들은 종종 여성 캐릭터로 롤을 선택하는데, 나는 그들이 모두 거의 누드에 가까운 멋진 여성 픽셀로 가득 찬 화면을 보는 것을 즐기기 때문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Tera에서 하이 엘프처럼 미친 섹시한 여성을 만들면 때때로 플레이어가 나를 죽이거나 탈출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나를 죽이려고 하는 것을 미루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테라 온라인은 귀여운 엘린과 포푸리(쥐 같은 캐릭터), 놀랍도록 아름다운 장면, 그리고 아마도 근육질의 남성 캐릭터를 포함한 소녀 게이머들에게 좋은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Tera online은 놀라운 그래픽의 빠른 액션 게임입니다. 게임의 목적은 레벨을 연마하면서 죽이거나 죽이는 것입니다.
현재 60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캐릭터가 섹시하고 많은 살인과 피가 튀기 때문에 이 게임이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전 세계의 한게임머니 플레이어와 플레이하는 스릴을 즐기고 모두 온라인에서 TERA를 플레이한다는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상호 작용하는 경우 이 게임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소녀들은 온라인 게임을 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현재 플레이하는 여자보다 남자가 더 많으니 대화방에서 조심하십시오. 어떤 남자들은 훌륭하지만 그들의 성격이 모두 남자답고 스터드처럼 보인다고 해서 그도 그런 것은 아닙니다.

나는 소녀들이 레벨을 체계적으로 연마하는 데 정말 능숙하다고 생각하며 TERA 온라인에는 현재 몇 달 동안 즐겁게 지낼 수 있는 60개의 놀라운 레벨이 있습니다.

저는 TERA 온라인 게임을 좋아하고 이제 MMO(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에 푹 빠졌다고 생각합니다. MMO 게임이 처음이었기 때문에 게임을 오래할수록 실제로 레벨을 올리고 캐릭터 스킬을 향상시키고 싶었습니다.

고가의 농로봇이나 테라골드봇(불법 치트)은 사용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게임에서 차단당하고 현재 상태와 레벨을 잃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답변이 있는 훌륭한 TERA 온라인 전략 가이드를 찾았습니다. 레벨 1에서 60까지 얻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정말 좋습니다. 나는 또한 온라인에서 팁을 읽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고 한 사이트가 매우 도움이 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쉬우면서도 때로는 지루한 Facebook 게임에서 TERA와 같은 더 많은 액션 게임을 찾는 소녀들이 증가함에 따라 그들은 우리를 더 많이 보게 될 것입니다.

제가 TERA Online Strategy에 대해 언급한 사이트에 대한 링크는 정말 유용한 Tera Online 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제작과 마찬가지로 캐릭터 선택, 레벨링 및 던전.

TERA Online에서 레벨을 올리는 가장 쉬운 방법은 완벽한 전략 가이드를 갖는 것입니다.

제가 애정하고 사용하는 TERA 온라인 전략 가이드는 Veliks TERA 온라인 전략 가이드 지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