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성경 이야기 공예 – 모세가 바다 성경 공예를 분해하다

어린이를 위한 성경 이야기 공예는 어린이들에게 성경의 모든 진리를 소개하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어린이를 위한 이 성경 이야기 공예품은 어린이들에게도 큰 재미를 선사하며 성경에 있는 잘 알려진 모든 성경 이야기를 이런 식으로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모세가 바다를 가르다”라는 공예품은 조금 특이하고 교사 측에서 준비하는 것이 조금 더 필요할 수 있지만 수고를 들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모세는 달걀 껍질 모자이크 공예품을 봅니다.

어린이를 위한 이 성경 이야기 공예에 필요한 것:

달걀 껍질
식용 색소

모자이크를 만들 골판지 조각
두꺼운 흰색 접착제
사용하려는 색상만큼 그릇
연필(아이당 하나씩)
식초
신문
모세와 이스라엘 백성으로 봉사할 미니어처 피규어(골판지에 그림을 그려 색칠하고 작은 진흙 조각으로 세울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심지어 지난 주에 공예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열 가지 재앙을 행할 때 말입니다.)
교사를 위한 준비:
조금 앞서서 모든 친구들에게 그들이 사용하는 달걀에서 모든 달걀 껍질을 저장하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깨끗하게 헹구고 필요할 때까지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그릇에 물과 식용 색소를 섞으십시오(바다에는 파란색이 많이 필요함을 기억하십시오)
색소의 양에 따라 각 색 그릇에 식초 1~2티스푼을 첨가하십시오.
달걀 껍질을 물에 넣고 밤새 두십시오.
껍질을 물에서 꺼내 신문지에 말리십시오. 이제 아이들과 함께 공예품을 만들 준비가 되었습니다.
공예를 하는 방법:
반에서 아이들을 나눕니다. 어 바다이야기 떤 사람들은 골판지 한가운데에 길을 그리게 하여 이스라엘 사람들이 걸을 마른 땅이 되게 하십시오. 다른 그룹은 한쪽에서는 바다에 있고 다른 쪽에서는 다른 쪽에서 물고기 등을 그릴 수 있습니다.
양쪽에 물의 “벽”을 만들기 위해 꽤 큰 파란색 껍질을 유지하십시오.
다른 사람들과 함께 다음과 같이 모자이크를 채웁니다. 판지의 그림에 접착제를 바르고 원하는 색상을 사용하여 달걀 껍질을 붙입니다. 바다에는 파란색을 사용하고 바다의 물고기 등을 만들기 위해 다른 색상을 사용합니다. 더 작은 그림을 채우기 위해 필요한 경우 달걀 껍질을 더 작은 조각으로 나눕니다.
중간에 큰 파란색 달걀 껍질의 두 번째 레이어를 배치하여 물의 “벽”을 형성합니다.
인형을 “마른 길”에 놓으면 공예품이 완성됩니다.
작은 탁자나 그것을 전시할 수 있는 다른 공간을 미리 계획하십시오. 아이들은 꽤 오랫동안 그것을 보고 싶어할 것입니다.